[여행]강릉 가볼만한 곳 없을까? 양떼목장이 있지!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행]강릉 가볼만한 곳 없을까? 양떼목장이 있지!

여행/아름다운 곳을 찾아서

by 새옹지마@@ 2020. 8. 2. 21:45

본문

 

드디어 여름 휴가다!!

 

코로나로 인해 업무 일정이 밀리더니, 6, 7월로 밀린 일정들이 집중되었습니다.

 

'우리 회사는 재택근무 없나?'라는 생각을 했지만, 모두 출근 ㅠ

 

그렇게 그렇게 빡빡한 업무 일정들을 소화하면서,

 

오지 않을 것 같았던 여름 휴가(2020. 7. 25. ~ 8. 2.)가 저에게도 찾아왔네요!

 

 

으잉? 휴가기간에 웬 장마?

 

모처럼 우리 가족이 강릉으로 2박 3일 여행(2020. 7. 26. ~ 같은 달 28.)을 가기로 했습니다.

 

그런데 위 기간 동안 강릉에 강수 확률 80% ㅠㅠ

 

장마는 우리 가족의 여행 기간에도 계속 되었답니다 ㅠㅠ

 

이번 여름은 역대급 더위라며 ㅠㅠ

 

 

그럼에도 불구하고, 강릉으로!

 

장대비가 오지 않기를 바라며, 우리 가족은 강릉으로 갔답니다 ㅎㅎ

 

강릉 대관령 양떼목장으로!

 

 

 

주소 : 강원도 평창군 대관령면 대관령마루길 483-32 대관령 양떼목장

전화 : 033 - 335 - 1966

(5월 ~ 8월) 09:00 ~ 17:30

홈페이지 : http://www.yangtte.co.kr/

 

 

양떼 목장 입구 주차장은 고속도로 휴게소 느낌입니다ㅎㅎ

 

다행히, 비가 부슬부슬 와서 개장했더군요!

 

우의를 입은 사람들이 많이 보였습니다.

 

 

운영시간 및 입장료

 

운영시간 및 입장료는 아래와 같습니다.

 

[강릉 대관령 양떼목장 운영시간]

 

[강릉 대관령 양떼목장 입장료]

 

우리 가족은 성인(대인) 4명으로 24,000원(6,000원*4명)을 지급한 뒤, 입장하였습니다!

 

 

부슬비가 내리는 양떼 목장의 풍경

 

비록 비가 부슬부슬 내렸지만, 양떼 목장의 풍경은 그림 같았습니다!

 

양떼들이 풀을 먹고 있는 모습도 참 이색적이었구요!

 

[그림 같은 양떼 목장 사진]

 

위 사진과 같이, 비가 내려서 그런지 안개가 자욱하게 내려 앉았습니다.

 

양들은 사람들이 구경해도 아랑곳하지 않고, 계속 풀만 뜯어 먹네요 ㅎㅎ

 

[그림 같은 양떼 목장 사진2]

 

양들은 풀이 뭐가 그렇게 맛있을까요?ㅎㅎ

 

 

양들에게 풀 먹여 주기!

 

입장료를 지급한 뒤 티켓을 주는데, 티켓은 버리지 마세요!

 

왜냐하면, 양떼 목장 중간 쯤에 양들에게 먹이를 줄 수 있는 코너가 있는데, 

 

이 때, 티켓을 주면 관리인이 풀을 먹일 수 있게 바구니를 줍니다!

 

 

 

 

목장에 풀려 있던 양들과는 달리, 이 양들은 우리에 있습니다.

 

사진에서처럼, 양들이 정신없이 풀을 먹고 있는데, 우리에 있는 양들은 사람들이 풀을 주기만을 목 놓아 기다리고 있어요! ㅎㅎ

 

그래서 사람들이 풀을 주기 시작하면, 옆에 있던 양들이 자기에게도 달라고 슬금슬금 다가 옵니다 ㅎㅎ

 

산책 코스!

 

양들에게 풀을 먹여 준 뒤 조금 더 올라가면, 산책 코스가 있습니다.

 

동산을 오르는 듯한 느낌인데, 

 

가볍게 산책하는 마음으로 가면 좋을 거 같아요!

 

[양떼목장 산책로]

 

제 폰이 파노라마 뷰로 찍은 사진입니다.

 

날씨가 화창했다면 정말 예뻤을 거 같아요!

 

안개 낀 모습도 예쁘지만요 ㅎㅎ

 

이렇게 사진찍고 걷다 보면, 대략 50분 정도 소요되는 거 같습니다!

 

 

나가며

휴가 기간 내내 강릉 날씨가 좋지 않았아요ㅠ

 

비가 와서 사람들이 많이 있겠나 라는 생각을 했었는데,

 

의외로 사람들이 많아서 놀랐습니다.

 

그만큼 관광지로 유명하다는 의미겠죠?ㅎㅎ 강릉 당일치기 여행지로도 좋을 거 같습니다!

 

나중에 비 오지 않을 때, 한번 더 방문하고 싶은 곳, 양떼 목장이었습니다!

 

[웃픈 것은, 양떼 목장 출입구에서 양고기를 파는 집이 있습니다 ㅠㅠ

 

저두 양고기를 싫어하는 것은 아니지만, 귀여운 양들을 보고 난 뒤, 양고기를 사먹는 것은 좀 이상한 느낌 이었어요 ㅎㅎ]

 

다음에는, 강릉 맛집에 대해 포스팅할 예정입니다! 다시 또 보아요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