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성산 맛집, 라보엠(LABOHEME) 레스토랑 솔직후기를 들려드리겠습니다.
오전에 강릉 안반데기에서 풍력발전기와 어우러진 멋진 풍경을 감상한 뒤, 점심 먹으러 라보엠 레스토랑에 방문하였습니다. 안반데기에서 꽤 먼 곳이지만, 지인이 강릉 맛집이라며 추천한 곳이어서, 먼 거리임에도 불구하고 방문하였습니다.
기대 이상이었는데요, 강릉 양식 맛집을 찾고 계시다면, 추천드립니다. 내돈내산 솔직 후기 시작하겠습니다!
※ 참고) 강릉 맛집 라보엠에서 비교적 가까운 거리에 있는 추천 여행지가 있습니다. 그곳은 바로, '대관령 양떼목장'인데요, 가족들과 정말 즐거운 시간을 보낸 곳입니다. 아래 포스팅에서 대관령 양떼목장 후기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목 차>
|
강릉 맛집 라보엠, 주차장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라보엠 레스토랑은 비교적 외딴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라보엠 레스토랑까지 가는 길이 조금은 힘들었는데, 레스토랑 건물을 보니 기대 이상으로 느낌이 좋았습니다.
라보엠은 카페와 레스토랑을 함께 운영하고 있습니다.
1층에는 주로 카페 손님들이 계시고, 레스토랑 식사는 1, 2층 모두 가능합니다. 보통, 식사 후 후식으로 커피를 주문하여 여유 시간을 즐기는 거 같습니다.
처음에, 주차 공간이 협소하면 어떡하나 걱정했었는데, 기우였습니다. 라보엠 건물 양측에 주차장이 있는데, 상당히 주차 공간이 넓습니다. 주차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자, 라보엠 주차장에 주차하셨다면, 맛있는 점심 먹으러 레스토랑 안으로 들어가보겠습니다. '2.'항에서는, 라보엠 레스토랑 메뉴/가격 등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주소 : 강릉시 성산면 백두대간로 2775-19, 카페레스토랑 라보엠
영업시간 : 화 ~ 일 11:00 - 21:00(휴무일 : 월요일)
연락처 : 033-645-7930
강릉 양식 맛집, 라보엠 레스토랑으로 들어왔습니다.
1층 출입구 쪽에는, 커피 등 음료를 주문할 수 있는 카운터가 있습니다. 커피 음료 가격은 조금 비쌉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 4,500원, 아이스 카페라떼 5,000원이네요.
1층에는, 점심 식사를 하시는 분들도 계셨고, 커피를 즐기는 분들도 계셨습니다. 1, 2층 모두 카페&레스토랑으로 함께 운영되고 있네요.
라보엠 1층 창가 쪽 풍경입니다. 라보엠 레스토랑 앞 쪽에는, 보광천이 흐르고 있습니다. 하천에서 고기잡이 하는 모습도 볼 수 있습니다. 여름에 여러가지로 다채로운 모습이네요.
강릉 라보엠 2층 레스토랑 모습입니다. 여기서는, 대부분 점심 식사를 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역시나, 창가 쪽은 보광천과 마운틴 뷰를 자랑하네요.
자, 기다리던 라보엠 메뉴/가격입니다. 라보엠 커플코스(2인 기준) A는 11만 원, B 커플코스는 8만 원입니다. 스테이크와 파스타 등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살짝 비싼 느낌입니다.
고민하다가 단품으로 주문하였습니다. 수제 돈가스(14,000원)와 토마토마레(19,000원)를 주문하였습니다. 단품 역시, 가격이 저렴하다고는 볼 수 없지만, 그 양과 맛을 고려할 때 후회하지는 않았습니다.
그러면, 저희가 주문한 수제돈까스와 토마토마레에 대한 솔직 후기를 '3.'항에서 말씀드리겠습니다!
※ 참고) 강릉 여행 시 빠질 수 없는 음식이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대게'입니다. 강릉 대게 맛집 '대영유통'에서 정말 맛있게 먹었는데요, 아래 포스팅에서 내돈내산 솔직 후기를 꼭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강릉 맛집 라보엠, 수제돈가스 및 토마토마레 솔직 후기입니다.
먼저, 애피타이저로 스프와 빵이 나옵니다. 단품으로 주문했기에, 스프와 빵은 별도로 제공하지 않는 줄 알았는데 애피타이저로 나와서 놀랐습니다. 빵을 스프에 찍어서 먹었는데, 정말 맛있었습니다. 남김 없이 클리어!
다음으로, 라보엠 수제 돈가스가 나왔습니다.
첫번째, 양이 상당히 많아서 놀랐습니다. 두번째, 돈가스 튀김의 바삭함 정도와 돼지 생등심의 육질 맛이 생각이상으로 좋았습니다. 마지막으로, 소스가 상당히 맛있었습니다.
처음에는, 여느 돈가스랑 비슷한 맛이겠지, 라고 생각했지만, 먹어보니 괜히 수제 돈가스가 아니라는 생각이 들었네요. 강릉 여행하면서, 가끔씩 돈가스가 생각날 때가 있는데, 강릉 성산 맛집 라보엠 방문은 만족스러운 선택지였습니다.
마지막으로, 토마토마레 파스타가 나왔습니다.
해산물과 토마토 소스가 어우러진 파스타인데, 생각보다 조금 매콤합니다. 그리고 아래 사진으로 보는 것보다 양이 더 많습니다. 1.4인분 정도 되는 거 같네요. 양이 부족할 줄 알았는데, 상당히 배불렀습니다.
전반적으로, 생각 이상으로 괜찮은 레스토랑이었습니다. 현지 주민분들도 많이 오시고, 특히 모임 장소로 유명한 것 같았습니다. 저와 같은 여행객이라면, 강릉 여행 중 갑자기 양식이 먹고 싶을 때 방문하셔도 좋을 거 같네요!
※ 참고) 강원도 강릉 - 속초 여행 계획이 있는 분들이 많습니다. 강원도 속초 여행하실 때, 만족스러운 가성비 숙소를 추천드리겠습니다! 그곳은 바로, 속초 아이파크스위트 호텔인데요, 아래 포스팅에서 내돈내산 솔직후기를 꼭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상과 같이, 강릉 성산 맛집, 라보엠 솔직 후기를 들려드렸습니다.
큰 기대를 하지 않고 와서 그런지, 상당히 만족스러웠습니다. 다만, 어느 후기에, 단체 손님이 많이 방문할 때가 있어서, 웨이팅이 길어질 수 있다는 글을 보았습니다. 혹시 모르니, 방문 전에 한번 연락하시는 것도 좋을 거 같네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