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추 가마골 본점 솔직 후기를 들려드리고자 합니다. 저희는 파주 마장호수 출렁다리 및 둘레길을 방문한 뒤, 저녁에 송추 가마골 본점에 방문하였는데요, 비교적 늦은 저녁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상당히 많아서 깜짝 놀랐습니다.
송추 가마골 본점은 양주 갈비 맛집으로 소문이 자자한데요, 내돈내산 솔직한 후기를 들려드리겠습니다. 주차장 정보까지 알려드리니, 끝까지 정독해 주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파주 마장호수 출렁다리 및 둘레길 여행을 한 후, 송추 가마골 본점에 들리면 갈비 맛은 배가 됩니다! 파주 마장호수 출렁다리 전경은 정말 최고였는데, 아래 포스팅에서 꼭 확인해 주세요!
<목 차>
|
주소 : 경기 양주시 장흥면 호국로 525(장흥면 교현리 114-8)
영업시간 : 매일 10:00 ~ 21:30
전화 : 031 - 826 - 3311
송추 가마골 본점에 방문하면 어마어마한 규모에 살짝 압도됩니다. 양주 갈비 맛집으로 워낙 유명하기에, 주차할 수 있을까 걱정하였지만, 기우였습니다. 상당히 넓은 주차공간이 있으며, 주차 안내 요원이 주차할 곳을 잘 안내해 줍니다. 참고로, 주차요금은 없습니다. 무료!
송추 가마골 본점 옆에는, 신관이 있습니다. 사진에서처럼, 신관 역시 그 규모가 상당합니다. 송추 가마골 본관과 신관은 다리로 연결되어 있는데, 다리를 건너는 경험도 매우 흥미롭습니다.
그리고 송추 가마골 신관과 대형 카페 <오핀 베이커리>가 연결되어 있습니다. <송추 가마골 - 오핀 베이커리>로 이어지는 코스가 상당히 흥미롭네요.
※ 압도적인 규모의 대형 카페를 추천드리겠습니다. 양평 스타벅스 DTR 점인데, 엄청난 규모의 건물과 아름다운 리버뷰로 큰 만족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아래 포스팅에서 매우 자세한 후기를 작성하였으니, 꼭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송추 가마골 본점 메뉴입니다. 가마골 갈비(45,000원, 1인분 380g), 송추갈비(39,000원, 1인분 250g), 소왕갈비(52,000원, 1인분 280g)가 인기 메뉴이며, 한돈명품구이(25,000원, 1인분 240g), 늘품구이(24,000원, 1인분 260g)도 잘 팔립니다.
고기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니나, 실제로 고기 맛을 보면 (개인적으로는) 후회는 없을 것이라고 확신할 수 있습니다. 왜 양주 고기 맛집이라고 소문나 있는지 체감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가족 외식으로 송추 가마골 본점을 방문할 계획이라면, 반드시 예약을 하시기 바랍니다. 말씀드린 것처럼, 파주 마장호수 둘레길 여행 후, 예약 없이 본점에 방문했는데, 웨이팅이 상당하였습니다.
저희는 약 30분 정도 기다렸네요. 송추 가마골 본관 2층으로 자리 배치받았는데, 2층 역시 사람들로 가득했습니다. 검증된 명품 갈비 파워를 느낄 수 있었네요. 가족 외식 시, 꼭 예약하시길 바랍니다!
저희는 한돈명품구이 2인 분을 주문했습니다. 1인분에 250g인데, 양이 많아서 부족함이 없습니다. 먼저, 기본 밑반찬을 살펴보면, 샐러드, 나물무침 등 기본에 충실한 반찬들이 나옵니다.
한 가지 아쉬운 점은, 저는 상추에 고기를 쌈 싸서 먹는 것을 좋아하는데, 여기서는 상추, 깻잎은 제공되지 않았습니다. 참고로, 밑반찬이 부족하면, 직원 분이 센스 있게 미리미리 리필해 주십니다.
드디어 메인 메뉴, <한돈명품구이>가 나왔습니다. 한돈 명품구이는, 육질이 두툼하고 특제소스로 양념된 돼지구이입니다. 육질이 상당히 부드러웠고, 고기가 달콤하다는 느낌까지 들었습니다.
송추 가마골 본관에서 상당히 좋은 인상을 받았던 포인트가 있습니다. 직원분들이 시스템적으로 상당히 일사불란 했던 부분입니다.
직원 분이 직접 고기를 구워주시는데, 부족한 반찬은 무엇인지까지 파악하여 채워주십니다. 그리고 아주 능숙하게 고기를 구워셔서, 고기 굽는 수고스러움에서 벗어날 수 있어 매우 만족스러웠네요. 송추 가마골 본점이 왜 유명할 수밖에 없는지 느낄 수 있었습니다.
제가 먹어본 돼지고기 중에 가장 육질이 부드럽고 달콤했습니다. 입에서 고기가 녹는다는 느낌이 무엇인지 알 수 있을 겁니다! 그리고 양도 부족하지 않습니다. 고기를 다 먹을 때쯤, 살짝 배부르기도 합니다.
※ 혹시, 가족 외식으로 서울 소고기 맛집을 찾고 계신다면, <강강술래 서울 신림점>을 추천합니다. 쾌적한 환경에서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소고기를 맛있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아래 포스팅에서 자세히 후기를 적었으니, 꼭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깃집을 방문하면, 저는 꼭 비빔냉면을 주문합니다. 맛집을 판단하는 제 나름대로의 평가 기준 중에 하나로서, 비빔냉면을 꼭 먹는 것이지요.
송추 가마골 본점 비빔냉면은 특징적인 것이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메밀'면인데요, 직원 분에 의하면, 메밀 물냉면/비빔냉면에 대해 호불호가 갈린다고 하였습니다. 저희는 굉장히 맛있게 먹었습니다. 메밀면의 이색적인 맛이 잘 맞았네요(그런데 메밀 물냉면/비빔냉면이 살짝 비쌉니다 ; 9,000원).
된짱찌개도 꽤 맛있었으며, 마지막 후식으로 나온 수정과도 상당히 괜찮았습니다. 수정과를 통해 입 안이 싱그러워지는 느낌을 받았네요.
맛있는 저녁 한 끼 식사를 끝내면 뭔가 아쉬움이 남습니다. 그 아쉬움은 송추 가마골 본점 대기실에 있는 아이스크림(2,000원)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2,000원 가격이 결코 헛되지 않습니다. 아이스크림 양이 상당하며, 그 맛 또한 그렇게 맛있을 수가 없습니다. 아이들이 있는 경우, 대부분 손에 아이스크림이 쥐어져 있더군요!
※ 결혼기념일 등 특별한 날, 특별한 곳에서 기념하고 싶다면, 서울 63 빌딩 워킹 온 더 클라우드 주말 런치 코스를 추천드립니다.
배우자와도 방문해 보고, 부모님과도 방문하여 식사한 적이 있었는데, 63 빌딩에서 바라보는 뷰, 그리고 고퀄 음식까지 상당히 만족스러웠습니다. 그 솔직 후기, 아래 포스팅에서 꼭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상과 같이, 송추 가마골 본점 내돈내산 솔직 후기를 들려드렸습니다. 저희는 정말 만족스러워서, 송추 가마골 영등포점에 방문하기도 하였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본점 때 먹은 고기가 더 맛있었네요! 가족 외식 장소로서는 최적이라고 생각하니, 한번쯤 꼭 방문해 보시길 바랍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