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그랜드하얏트 포차 솔직 후기를 담백하게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제주 '드림타워 포차'라고도 하는데요, 제주 여행의 '또다른 휴식'을 맛볼 수 있었습니다. 제주 드림타워 포차의 분위기, 메뉴 그리고 가격은 어떤지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끝까지 정독해주세요!
<목 차>
|
제주시 노형동 925 드림타워 38층, 드림타워 포차
영업시간 : 07:00 ~ 00:30(브레이크 타임 : 13:00 ~ 16:00)
(금, 토 : 07:00 ~ 01:30)
전화 : 1533-1234
무료주차(결제 후 주차등록 주의!)
뜨거웠던 제주 여름 여행, 하루 일정을 마치고 바로 잠들기는 뭔가 아쉽습니다. 제주 여행의 여운을 잠으로 보내버리기가 싫은 것이지요.
제주시 밤을 환하게 비추고 있는 그랜드하얏트 호텔이 눈에 들어오네요. 여기는 '제주 드림타워 38층 포차'가 정말 유명합니다. 제주시 야경을 한 눈에 볼 수 있을 정도로 전망이 매우 좋습니다. 저랑 아내는 고민끝에, 제주 드림타워 포차로 향하게 되었습니다.
제주 그랜드하얏트 호텔 주차장에 주차가 가능하며, 나중에 결제하면서 주차 등록을 하면 무료주차가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제주 드림타워 포차는, 타워2 38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밤 10경에 도착했는데, 여기는 한 낮처럼 사람들이 굉장히 많았습니다. 심지어 15분 정도 웨이팅이 있었습니다!
야경을 즐길 수 있는 창가자리는 만석이어서, 아쉽지만 중간 자리로 안내받게 되었습니다. 제주 드림포차 안으로 들어가보니, 은은한 조명과 아름다운 제주 야경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그랜드 하얏트 제주 포차 분위기, 정말 끝내주었습니다!
※ 제주도에는 여러 흑돼지 맛집이 있습니다. 제주시 흑돼지 맛집 중 깔끔하고 시설도 좋은 '제주 포도원 흑돼지' 맛집도 있으니, 이에 대한 내돈내산 솔직 후기를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https://suddenlycomeback.tistory.com/253
제주시 흑돼지 맛집, 현지인이 추천하는 '제주 포도원 흑돼지' 솔직 후기
제주시 흑돼지 맛집, 현지인이 추천하는 '제주 포도원 흑돼지' 맛집에 대한 내돈 내산 솔직 후기를 들려드리겠습니다. 예전에 서귀포에서 먹었던 제주 흑돼지가 다소 실망스러웠는데, 이번 제주
suddenlycomeback.tistory.com
그랜드 하얏트 제주 포차 야경은 정말 아름다웠습니다. 이곳에서 제주시 야경을 바라보며, '제주 여행 중이구나!'라는 생각을 다시 한 번 더 하게 되었네요. 제주시 여행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 쯤 꼭 방문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 제주도에서만 먹어볼 수 있는 독특한 피자가 있습니다. 제주시 맛집 <리보스코 화덕피자>의 현무암 피자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솔직 후기 포스팅을 확인해주세요!
https://suddenlycomeback.tistory.com/251
제주시 맛집 <리보스코 화덕피자> 독특한 현무암 피자 솔직 후기(제주 한라 수목원 근처 맛집)
제주시 맛집 독특한 현무암 피자 솔직 후기를 전해드리겠습니다. 리보스코 화덕피자 음식점은 제주 한라 수목원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데, 수목원 방문 후 들리시면 좋을 거 같네요. 제주도 특징
suddenlycomeback.tistory.com
제주 드림포차의 낭만적인 야경과 제주 여행객들의 밝은 모습을 보면서, 저 역시 제주 여행의 여운을 계속 느낄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제주 드림포차 메뉴와 그 가격을 보니, 다시 현실로 돌아오게 되었네요.
테이블에 있는 테블릿으로 주문 가능합니다. 아래 사진에서처럼, 그랜드 하얏트 제주 포차 메뉴는 정말 다양합니다. 다만, 그 가격이 굉장히 사악합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 가격이 10,000원이면 이미 말은 다했지요. 명란 계란말이가 무려 18,000원이네요.
저와 아내는 고심끝에, 납작만두와 뿔소라 무침(36,000원)을 주문했습니다. 저는 '육전'도 먹고 싶었는데, 그 가격이 35,000원이어서, 안주로만 무려 71,000원 나가는 것은 합리적이지 않다고 생각해서, <납작만두와 뿔소라 무침>만 주문하게 되었네요.
그랜드 하얏트 제주 호텔 요리 솜씨는 만족스러웠습니다. 어떻게 보면, 납작만두가 평범한 요리일 수 있는데, 튀김 정도라든지, 그 풍미의 정도 등 굉장히 만족스러웠습니다. 음식은 만족스러워도, 납작만두는 납작만두 입니다. 36,000원, 그 가치를 하는지는 사실, 의문입니다.
이상과 같이, 제주 그랜드하얏트 포차 솔직 후기를 담백하게 풀어보았습니다. 저는 제주 여행의 '또다른 휴식'을 맛볼 수 있어서 매우 좋았습니다. 다만, 제주 드림포차 음식 가격이 하늘로 치솟을 정도이기에, 한 번 쯤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기타, 제주시 여행 중 예쁜 카페를 찾고 계신다면, <시인의 집> 카페에 대한 솔직 후기 포스팅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https://suddenlycomeback.tistory.com/10
[여행]제주도 예쁜 카페, 시인의 집♥
제주도 여행 예쁜 캐페 에 대한 솔직 후기를 들려드리고자 합니다. 바쁜 일상 속에서, 지친 자신의 모습을 보게 될 때가 있습니다. 그럴 때마다, 모든 것을 내려 놓고 어디론가 훌쩍 떠나 아무생
suddenlycomeback.tistory.com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