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공항 주변 숙박 으로 유명한 곳, 그곳은 바로 <롯데시티호텔 제주>입니다. 그러면 롯데시티호텔 제주 조식 뷔페는 어떤지 내돈 내산 솔직 후기를 들려드리겠습니다.
<목 차>
|
주소 : 제주 제주시 도령로 83(연동 2324-6)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2:00
전화 : 064-730-1000
롯데시티호텔 제주 의 뷔페 레스토랑은 2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C' cafe(씨카페) 라는 이름으로 운영되고 있는데요, 이용시간은 <조식 : 07:00 ~ 10:00>, <중식 : 12:00 ~ 14:30>, <석식 : 18:00 ~ 21:30 ; 23년 8월 1일 부, 18:00 ~ 22:00 운영>입니다.
그리고 씨카페 레스토랑 조식 가격은 성인 30,000원, 어린이 25,000원이며, 어린이 기준은 만 4세(48개월)부터 만 12세(초등 6학년)까지 입니다. 롯데 호텔 제주 의 중식 뷔페 및 석식 뷔페 가격은 다음 사진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당일 인터넷 예약은 불가하며, 주말 및 공휴일은 사전 예약을 하지 않으면 이용이 어려울 수 있으니,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롯데시티호텔 제주, 씨카페 레스토랑의 가장 큰 장점입니다. 이곳에서 제주 시내를 한눈에 담을 수 있습니다. 씨카페 레스토랑에서 제주시를 바라보니, '내가 제주 여행을 하고 있구나'라고 실감하게 되었네요.
푸른 하늘과 멀리 보이는 한라산, 비교적 낮은 건물들 등 제주도에서 느낄 수 있는 제주도 만의 경관을 이곳에서 선물 받은 느낌이었습니다.
제주 롯데시티호텔 조식 뷔페는, 정말 다양하고 알차다고 평가할 수 있습니다. 먼저, 가볍게 먹을 수 있는 샐러드 코너부터 살펴보겠습니다. 롯데 호텔 제주 조식 뷔페 샐러드 코너는 아래와 같은데, 과일 등이 굉장히 신선하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다음은 메인 코너입니다. 짭쪼롬하게 굉장히 맛있는 미역국과 속을 편안하게 해주는 수프, 에그 스크램블과 베이컨, 팬케이크 등 다양하고 알찬 메뉴가 준비되어 있는 메인 디시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손에 꼽힐 정도로 조식 메뉴가 다양하고 알차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조식 메뉴에 오뎅이 포함되어 있는 것도 인상적이었네요.
롯데 호텔 제주 조식 뷔페에는, 쌀국수도 제공됩니다. 쌀국수 코너로 가서, 쌀국수를 주문하면 금방 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우동도 주문 가능합니다). 위 코너에 있는 작은 만두도 꽤 맛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커피 및 빵 등이 있는 후식코너입니다. 식사 후 따뜻한 아메리카노 한 잔과 초코 머핀을 먹으니 정말 기분이 좋았던 기억이 있네요.
※ 참고로, 제주시 명물, 독특한 현무암 피자가 유명한 <리보스코 화덕피자> 솔직 후기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포스팅을 꼭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https://suddenlycomeback.tistory.com/251
저희는 비교적 이른 시간에 조식을 먹으러 왔습니다. 씨카페 레스토랑에 07:30경에 도착한 것으로 기억하는데, 08:00경이 되니 사람들이 점차 늘어났습니다.
아내와 저는 최대한 다양한 음식을 조금씩이라도 다 먹어보려고 했습니다. 그러다 보니, 밥과 김치, 김까지 먹게 되었는데, 미역국과의 조합이 금상첨화 였습니다.
운 좋게도, 창가쪽을 앉을 수 있었는데, 맛있는 음식과 제주시내의 아름다운 풍경을 함께 누리니, 이보다 더 큰 행복은 없는 것 같았네요!
※ 참고로, 제주시 흑돼지 맛집을 찾고 계시다면, '제주 포도원 흑돼지' 맛집 솔직 후기를 보시고, 방문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https://suddenlycomeback.tistory.com/253
이상과 같이, 롯데시티호텔 제주 조식 뷔페 내돈 내산 솔직 후기를 들려드렸습니다. 제주도 여행 첫 시작을 씨카페 레스토랑 조식으로 시작했는데, 굉장히 만족스러웠습니다. 다음에도, 제주 롯데 시티 호텔 예약 하여, 씨카페 조식과 함께 제주시 여행을 또 시작하고 싶네요!
혹시, 제주도 예쁜 카페를 찾고계시다면, 한때 윤후 피자로 유명했던 <시인의 집> 카페를 추천드립니다. 이에 대한 솔직 후기는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https://suddenlycomeback.tistory.com/10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