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도 가볼만한 곳, 현지인도 추천하는 '바람의 언덕'에 대한 솔직 후기를 들려드리고자 합니다. 저희는 3박 4일 통영 거제 여행 코스 계획하였는데요, 거제도 바람 의 언덕 여행은 정말 잊혀지지 않을 좋은 추억이었습니다. 그 솔직한 후기, 끝까지 정독해 주시기 바랍니다!
<목 차>
|
바람 의 언덕 주차장 정보 입니다.
바람 의 언덕 주차장은 바람의 언덕에서 도보로 약 7 ~ 1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무료 주차장이며, 주말에는 거의 만석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주소 : 경남 거제시 남부면 갈곶리 223-1
바람의 언덕 주차장
위 지도에서처럼, 바람 의 언덕 주차장 외에, 도장포 유람선 인근에 주차장이 있습니다. 주차 요금은 선불 3,000원이고, 시간제한은 없습니다. 다만, 오후 9시 이후에는 반드시 출차해야 한다고 안내하고 있습니다. 유람선을 타지 않아도 주차할 수 있으니, 무료 주차장이 만석이면, 인근 유료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거제 여행 필수 코스, 바람 의 언덕 입니다.
거제도 바람의 언덕의 상징, 커다란 풍차를 바라보았을 때, 여기가 한국이 맞는지 의심이 들 정도로 이색적이고 좋았습니다. TV 드라마 "이브의 화원", "회전목마", 예능 프로그램인 "1박 2일" 촬영 장소이기도 했습니다!
저희가 방문한 날, 하늘과 바다 모두 푸른색을 띠며, 아름다운 절경을 만들어 냈습니다. 현지인도 바람의 언덕을 추천하는 이유를 알게 되었네요. 거제 여행 코스 로, 바람 의 언덕은 필수입니다(비단, 바람의 언덕뿐만 아니라 도장포 유람선 해금강 관광이 있는데, 이게 최고입니다. 이에 대해서는 추후에 포스팅하겠습니다).
풍차를 지나 아래쪽으로 내려가면, 드넓은 바다를 다른 측면에서 감상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아래에서 바라본 바람 의 언덕 풍차 모습은 그야말로 절경입니다!
거제 여행 가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바다 바람을 맞으면서, 푸르고 드넓은 바다를 바라보고 있는데, 시간 가는 줄 몰랐네요. 대자연 앞에서는, 한 없이 작아지는 인간인데, 무엇을 위해서 그렇게 아등바등 살았나 하는 생각이 드네요.
바람의 언덕 맛집 핫도그 후기입니다.
풍차 쪽 방향으로, 위로 올라갔습니다. 그러면 산책로가 나오는데 그 길로 빠져나가는 중에 <바람의 언덕 핫도그 본점>을 발견하였습니다.
<바람의 언덕 핫도그 본점> 핫도그는 3,500원, 치즈 핫도그 3,000원, 아메리카노 3,000원, 카페라떼 3,500원입니다. 저희는 핫도그, 아메리카노를 주문했는데, 배가 고파서 그런지 정말 꿀맛이었습니다. 바람 의 언덕 여행 하면, 엄청 배가 고프니, 핫도그 + 아메리카노 조합을 추천합니다!
바람의 언덕 거제 여행하면, 상당히 배고픕니다. 바람의 언덕 근처 맛집이 있지만, 저희는, 거리가 좀 있지만, '짠내투어'에서 나온 거제 맛집 <거제 보재기집>에 방문하였습니다. <거제 보재기집> 솔직 후기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아래 포스팅을 꼭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https://suddenlycomeback.tistory.com/227
이상과 같이, 거제도 가볼만한 곳, 현지인도 추천하는 '바람의 언덕'에 대한 솔직 후기를 들려드렸습니다. 바람의 언덕 절경을 카메라로 다 담아내지 못해 아쉽네요. 그만큼 잊지 못할 절경을 감상할 수 있으니, 거제 여행 시, 꼭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바람의 언덕에 방문하면, 빠질 수 없는 코스, 해금강 유람선 코스가 있는데, 이에 대해서는 추후에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