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초밥을 정말 돈 걱정 없이 실컷 먹을 수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초밥은 전반적으로 단가가 꽤 높기 때문에, 배부르게 먹을 수 없는 게 현실인 거 같습니다. 그래서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초밥을 무한으로 먹을 수 있는 곳을 찾아다니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무한리필 회전초밥 집, 영등포 타임스퀘어 '어촌계'에 대하여 솔직하게 리뷰하려고 합니다! 여기는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곳인데요, '어촌계' 방문 여부를 결정할 때 본 포스팅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소 : 서울 영등포구 영중로 15, 타임스퀘어 5층
전화 : 02-2069-1666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라스트 오더 : 21:20)
'어촌계'는 영등포 타임스퀘어 5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바이킹스 워프' 옆에 '어촌계'가 있습니다. 시설은 매우 깔끔하고 쾌적합니다. TMI 이지만, '바이킹스 워프' 가격이 100달러에서 110달러로 인상되었네요!! 요즘 치솟고 있는 달러 환율까지 생각하면, 부담스러운 가격입니다. 그러면, '어촌계' 가격은 어떨까요?
사진에서처럼, 어촌계 회전초밥 집은, 평일 : 19,900원 / 주말 및 공휴일 : 25,800원 / 미취학 아동 : 9,900원(평일, 주말 가격 동일)입니다. 거기다가 이용시간이 50분으로 제한되어 있습니다!! 50분,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 시간일 수 있는데, 어촌계에서 식사하다 보면, "매우" 짧게 느껴지는 시간입니다. 매우 아쉬운 부분입니다. 그리고, 비록 무제한 회전초밥임을 감안하더라도, 가격대가 다소 높다는 느낌을 지울 수 없네요.
어촌계 키오스크에서 선결제한 뒤, 자리를 안내받아서 이용하게 됩니다. 그런데 또 아쉬운 점은, 식사 중에 음료나 단품메뉴(우동 또는 메밀소바)를 먹고 싶으면, 다시 키오스크로 가서 주문&결제를 해야 합니다. 이용객들은 제한된 50분 동안 정말 바쁘게 움직여야 하지요. 회전율을 높이기 위한 시스템이란 걸 알면서도, 이용객 입장에서는 이 부분이 많이 아쉬웠습니다.
저희는 토요일 저녁 8시 무렵에 방문했었는데요, 만석이라 조금 기다렸습니다. 저희 차례가 되어, 좌석을 안내받고 회전 초밥 구성을 보게 되었는데, 생각보다 초밥 종류가 다양해서 기분이 좋아졌네요! 주말에 방문하면, 별도로 초밥 5개가 아래 사진과 같이 나옵니다. 평일 가격대 보다 주말 가격대가 높아서 그런 거 같네요! 어쨌든 이 부분은 굉장히 마음에 들었습니다.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이용시간이 50분으로 제한되다 보니, 평소보다 빠르게 초밥을 먹게 되었습니다. 저는 비교적 다양한 초밥을 맛보려고 노력했네요!
초밥 외에도 치킨 가라아게 또는 오코노미야키 등 다양한 먹거리가 있었으며, 후식으로 먹을 수 있는 황도 등도 있어서 좋았습니다.
부지런히 먹다보니, 이렇게 접시가 쌓이게 되었네요. 초밥 종류가 비교적 다양한 부분은 만족스러웠습니다! 다만, 무제한 회전초밥집 특성상 초밥 퀄은 그리 높지 않은 점이 많이 아쉬웠네요. 회의 신선도가 많이 떨어지는 느낌이었습니다. 그리고 인기 있는 초밥(연어 초밥, 광어 초밥 등)은 사람들이 많이 선택하기 때문에, 마음껏 먹을 수 없는 부분도 아쉬웠습니다(이용객들은 많은데 리필이 신속히 되지 않는 느낌이었네요).
이상과 같이, 무한리필 회전 초밥집, 영등포 타임스웨어 '어촌계' 매우 솔직한 후기를 들려드렸습니다. '맛보다는 양이다!'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라면, '어촌계'를 방문하는 것도 좋을 거 같습니다. 다만, 이용객들이 많다 보니, 좋아하는 초밥을 양껏 먹을 수 있을지는 미지수네요. 비교적 다양한 초밥이 있는 것이 장점이지만, 초밥 퀄과 이용시간 50분 제한이라는 점 등을 종합해 볼 때, 아쉬움이 많이 남았네요. 마지막으로, 식사 후 나갈 때 주차 할인권은 꼭 받으세요!! 기타, 다른 초밥집에 대해서도 궁금하시다면, 아래 각 포스팅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https://suddenlycomeback.tistory.com/180
https://suddenlycomeback.tistory.com/99
댓글 영역